모델 Y RWD 가격 인하 5499만원 => 5299만원

테슬라 하이랜드 출시 알림 받기

 

최근 테슬라 Y RWD 모델에 대한 열풍이 불어닥쳤습니다. 무려 2만 명이 넘는 예약자들이 이 모델을 기다리고 있는데요, 빠르게 예약을 진행한 고객들이 차량을 먼저 받을 수 있는 것은 당연한 일입니다.

중국에서 생산된 테슬라 Y RWD 모델의 공식 출시일은 2023년 7월 14일, 오전 8시 12분이었습니다. 하지만 놀랍게도 가장 먼저 예약을 완료한 고객들은 출시 1분 만인 8시 13분에 예약을 마쳤습니다. 이처럼 빠른 예약이 가능했던 이유는 바로 '테슬라 가격 알림' 텔레그램 채널을 통한 실시간 정보 제공 덕분이었습니다.

이 채널은 최신 테슬라 모델 출시 정보, 가격 변동, 예약 개시 시간 등을 신속하게 알려줍니다. 하이랜드가 출시될때도 이채널을 통해 가장 빠르게 테슬라를 예약할 수 있습니다.

이제 다음으로는 텔레그램 가입 방법과 이 채널에 가입하는 방법을 안내해드리겠습니다.

텔레그램 가입 방법

1. **앱 다운로드**: 스마트폰에서 Google Play Store나 Apple App Store를 열고 'Telegram'을 검색하여 앱을 다운로드합니다.

2. **앱 실행 및 가입 시작**: 앱을 실행한 후 'Start Messaging' 버튼을 클릭합니다.

3. **전화번호 입력**: 국가를 선택하고 본인의 전화번호를 입력합니다. 

4. **인증 코드 확인**: 전화번호를 입력하면 텔레그램으로부터 SMS 또는 전화를 통해 인증 코드를 받게 됩니다. 이 코드를 앱에 입력합니다.

5. **정보 설정**: 인증이 완료되면 사용자 이름과 프로필 사진을 설정할 수 있습니다. 이 단계는 나중에도 변경할 수 있습니다.

6. **가입 완료**: 위 단계를 모두 마치면 텔레그램 계정이 생성되며, 이제 텔레그램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보안을 위해 본인의 전화번호를 정확히 입력하고, 인증 코드를 다른 사람과 공유하지 않도록 주의하세요.


텔레그램에서 테슬라 가격 알림 채널 가입하는 방법

1. **텔레그램 앱 실행**: 스마트폰 또는 컴퓨터에서 텔레그램 앱을 엽니다.


2. **링크 접속**: "https://t.me/kr_tesla_price" 링크를 클릭하거나, 웹 브라우저에서 직접 입력합니다. 


3. **텔레그램 앱으로 리디렉션**: 링크를 클릭하면 자동으로 텔레그램 앱으로 리디렉션됩니다. 스마트폰에서 링크를 사용하는 경우, 브라우저가 텔레그램 앱을 열도록 요청할 수 있습니다.


4. **채널 가입**: 텔레그램 앱에서 해당 채널의 페이지가 열리면, 'Join' 또는 '가입하기' 버튼을 클릭합니다.


5. **가입 완료**: 버튼을 클릭하면 해당 채널에 가입되며, 이제 채널의 메시지를 볼 수 있습니다.

텔레그램 채널에 가입한 후에는 채널에서 보내는 메시지를 받아볼 수 있고, 설정에 따라 알림을 받을 수도 있습니다.

빠른 출고 기원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