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델 Y RWD 가격 인하 5499만원 => 5299만원

네이버 지도 업데이트!

지도 크게 보기
2009.10.23 | 지도 크게 보기 ©  NHN Corp.

네이버 지도가 확 바꼈다.

몇일전에 크롬에서 네이버 지도를 쓰려고 하는데 아직 크롬을 지원하지 않는다는 메시지가 나와서 급실망을 했었다.

오늘 지도를 프린트 하려고 접속했는데 크롬을 지원하지 않는 다는 메시지가 나오지 않는 것이었다. 이상하다 싶어서 좀 살펴보니 아주 멋진 서비스로 변해있었다. UI가 훨씬 이뻐졌을 뿐만 아니라 지도에서 주유소, 병원 보기 기능도 들어가 있다. 자전거 도로 위치도 표시된다고 한다. 위에 처럼 지도 퍼오기 기능도 훨씬 좋아졌다.

네이버 지도좀 써줘야겠다. ㅋㅋ


댓글

John6님의 메시지…
무조건 네이버 써라. ㅋㅋㅋㅋ